오프닝 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 Best
  • New
  • 당일배송
  • Top
  • Blouse/Shirts
  • Knit
  • Outer
  • Dress
  • Pants
  • Skirts
  • Bag
  • Shoes
  • Acc
  • Made
  • SUMMER
  • 할인마켓(교환/반품불가)>적립금사용가능
 

FAQ

  • 문자 안내 서비스
  • 모바일 결제 안내
    모바일 결제는 온라인상에서 콘텐츠나 상품 구매시 휴대전화를 통해 본인인증 후 이용요금을 결제하여
    익월 통신요금에 해당 구매 비용이 포함되어 청구되는 결제 방식을 말합니다.

    결제취소가능일
    -결제 취소는 결제하신 당월 1일~말일 이내에 취소가 가능합니다.
    -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려요.

    당월이 지나 취소가 불가피할 경우
    - 현금으로 환불을 원할시 3.5% 수수료 차감 후 진행됩니다.
    또한, 예치금으로 적립도 가능합니다.

    부분취소불가
    -모바일 소액결제는 부분취소 불가, 전체취소만 가능하시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품 품절 재입고 안내
    품절된 상품들은 원단이나 부자재 품절로 인해 생산이 중단되기에 재입고가 거의 어렵습니다.
    하지만, 오프닝페이지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재입고 요청에 의하여 진행되는 상품들도 있습니다.
    또한 리오더 중인 상품을 구매하셨을 경우 재입고 되는 날짜 안내를 공지로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 맞교환 안내
    맞교환시 회수와 배송이 동시에 이루어지면 간혹 상품이 분실 되는 경우가 있어 오프닝페이지는 맞교환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교환은 상품 입고후 진행이 되며 약 7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 보상제도 안내
    - 결제 완료 후 품절이 되는 경우, 품절된 상품의 결제 금액 5%를 적립해드립니다.
    - 적립금으로 지급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회원이신 고객님들께만 적용되는 점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결제문의 (주문시 입금자명이 다를경우 안내)
    - 입금확인 : 주문서의 입금 확인은 전산상 자동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주문자의 성함 혹은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공백주의), 주문서의 입금액, 입금은행이
    모두 일치해야만 입금 확인이 완료됩니다.
    혹, 다르게 입금해주신 경우에는 자동 처리가 누락되실 수 있으니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입금일/입금은행/입금자명/입금금액 등의 사항을
    확인하시고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544-3507 / 1577-2568
  • "배송문의"답변은 오후1시 이후에 답변처리 됩니다.
    정확한 답변 처리를 위해 재고 확인후 오후 1시 이후부터 답변처리가 됩니다.
    배송문의에 대해 확실한 답변처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안내
    고객센터 대표번호 : 1544-3507
    고객응대가능시간 am 10:00 - pm 5:00
    점심시간 pm 01:00 - pm 02:00
    주말 / 공휴일 : 죄송합니다. 고객센터 업무가 이루워지지 않습니다.
  • 부분배송안내
    - 2개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10만원 이상), 해당 상품이 입고 지연 등의 사유로 인해
    3~4일 내에 배송준비가 되지 않으면, 준비가 되어있는 상품부터 먼저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출고시, 문자로 부분배송 알림이 전송됩니다.)
    혹시라도 상품을 다 같이 묶음배송으로 받으시기를 원하신다면 주문하시고 바로 고객센터나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배송메세지에 기재할 경우 확인이 어려울수 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
    추후 선 발송으로 인한 변심 교환 및 반품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이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지연안내
    배송지연되는 상품을 알려드립니다.
    좌측 메뉴 "배송지연"을 확인해주시면 배송지연되는 상품의 입고날짜와, 상품명이 정확히 기재되어있습니다.(매일 변경)
  • 배송전 취소하거나 상품 변경하실 경우 안내
    당일 발송될 상품은 주문후 최대한 빠른 시간안으로 Q&A게시판으로 주문취소 요청해주셔야합니다.(1시간안)

    주소변경,전화번호 변경,상품 사이즈변경,추가 주문,상품 취소할경우 Q&A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주문한 상품 품절 안내
    품절상품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당일배송 품목 제외 후, 일반 배송 상품들의 경우 결제 완료된 주문서를 보고 상품 입고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공급업체의 사정에 따라 원단 소진 및 제작중단 등에 의한 사유로 상품이 품절 될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이 주문해주신 상품을 매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했지만 불가피하게 수급이 불가할 경우,
    품절 안내 문자를 보내드려요.
    - 품절된 상품은 상품옵션 변경, 타상품으로 변경, 적립금으로 환급, 환불 처리 가능하시구요
    원하시는 사항을 고객센터나 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시면 최대한 빨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교환 / 반품
    함께나가는 반품/교환 포스트에 기재해 주시면 좀더 빠르게 처리가능합니다.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가능 상품에 한해 가능합니다.
    오프닝페이지 고객센터로 충분한 의사를 말씀하신후
    (통화량이 많아 Q&A를 통해 말씀해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립니다)

    CJ대한통운 홈페이지 또는 1588-1255 콜센터로 전화하셔서 착불로 반품접수 부탁드립니다.

    상품과 함께
    -상품 제외한 금액이 5,000원 이상일 경우: 반품 배송비 2,500원
    -상품 제외한 금액이 5,000원 미만일 경우: 반품 배송비 5,000원 (왕복택배비) 동봉후 상품발송
    순차적으로 이루워지며 오프닝페이지 반품 / 교환팀으로 상품 수령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불가사항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로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반품 신청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상품 수령 후 7일을 경과한 경우
    - 교환/반품 접수가 처리되지 않은 채 임의로 반송된 경우
    -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손상 및 변형 오염이 있을 경우(착용흔적/얼룩/향수/담배 등)
    - 상품을 임의로 변질, 훼손하신 경우(세탁/드라이크리닝, 상품탭 손상, 수선 등)
    - 화이트 계열의 상품, 니트류, 가방/악세서리 등의 소품류, 수영복, 레깅스/스타킹류, 주문제작 상품 등
    - 적립금을 사용해서 구매하신 경우
    - 품절상품 및 세일상품, 이벤트상품 등 기획상품
    반품 교환 주소 : 서울시 성북구 석관동 58-283 성북A터미널 SH로지스 오프닝페이지
  • 카드취소 요청 안내
    카드취소시 봐로 승인되어 최소가 되는것이 아니라 LG 유플러스 전자결제 서비스(PG가맹점) 를 통해 접수되
    최종적으로 승인취소 완료는 7~10일 정도 소요되니 이점은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0정도 지났는데도 카드최소가 이루워지지 않았을 경우 저희 오프닝페이지 고객센터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저작권법 제 4조에 의한 저작물로 그 소유권은 (주)다우에프엔디에 있으며 저작권법에 규정된 목적 이외에 어떠한 경우에도 무단으로 복사(이미지카피, 디자인카피) 및 전제할 수 없습니다.